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기술지원 및 제품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주)라이트컴에서는 고객문의 및 기술지원등 CS관련 업무를 고객지원센터에서 통합관리/운영합니다.

    http://as.comsmart.co.kr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제품에 대한 문의 및 기술지원에 대한 종합적인 문의를 한번에
    받으실수 있습니다.

    - 배송및 교환반품 문의는 고객센터 ( 02-718-3838 ) 로 연락 바랍니다.

    - 제품 관련 기술적인 문의는 기술지원센터 ( 070-7117-6705 ) 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2. 세금계산서 발행은 가능하며,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세금계산서 발행은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요청은 주문시 '세금계산서 요청사항'란에 체크하시면
    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사업자등록증상의 기재사항을 
    적어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단, 분기 단위로 계산서를 마감하는 관계로 해당 분기내에 요청을 하셔야 하며, 
    기간이 지난 후에는 발행이 절대 불가하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세금계산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718-383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3. 프로킷 쇼핑몰 판매제품은 부가세 포함인가요?

    네!

    프로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모든제품은 VAT포함된 금액입니다.
    카드/현금 동일하며 모든 구매제품에 대해서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카드로 결제하였을 경우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므로 별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FAQ 검색
 
가입사실확인
위시리스트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2018-10-22